노래, 왜 듣기만해? 이제 매월 음악 저작권료 받자! 뮤직카우 가입하고 1만캐쉬 충전하고 ETF 1주 줍줍
뮤직카우란?
뮤직카우 가입하기

노래, 왜 듣기만해? 이제 매월 음악 저작권료 받자! 뮤직카우 가입하고 1만캐쉬 충전하고 ETF 1주 줍줍

EVENT1 가입 즉시 1만 캐쉬!

내용
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뮤직카우 최초 가입후 본인인증 완료한 회원(선착순 1,000명/이벤트 수신 동의 필수)

EVENT2 충전만 해도 ETF 1주!

내용
가입 후 기간 내 생애 첫 충전 완료한 회원(추첨200명)
기간
2021.09.13 ~ 10.12
뮤직카우란?
좋아하는 음악의 저작권을 구매해 매월 꼬박꼬박 제2의 월급! 저작권료를 받아보세요. *매월 저작권료는 익월 첫 영업일에 정산됩니다. 음악이 안정적인 자산이 된다. music become cashcow 세계 최초 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 카우에서 매 순간 당신과 함께 했던 음악, 이제 좋아하는 음악을 즐기며 안정적인 자산을 만들어보세요.
저작권 구매방법
01 Auction 제일 먼저 원하는 곡 겟! 매주 새로운 곡을 옥션을 통해 공개합니다. 가장 먼저 주인이 되어 보세요.
02 Market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거래! 옥션에서 놓친 곡, 유저마켓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거래해보세요. 시세차익은 덤!
안내사항
뮤직카우에서 거래되는 저작권은 저작권료 참여 청구권입니다.
본 이벤트는 뮤직카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음악저작권 거래는 뮤직카우에서 가능합니다.
저작권 거래와 관련하여 대신증권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 거래 유의사항은 뮤직카우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인 1회 참여 가능합니다.
첫 가입시 캐쉬 지급 대상은 뮤직카우 최초가입자에 한합니다. (가입후, 본인 인증 즉시 지급)
첫 충전 시 ETF 지급 대상은 대신증권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최초 가입한 고객중 기간 내 생애 첫 충전을 완료한자에 한합니다.
본 이벤트 모든 혜택은 이벤트 수신 동의하신 분에게만 혜택이 지급됩니다.
첫 가입 시 지급되는 캐쉬는 뮤직카우 이벤트 캐쉬로 지급됩니다. (마이뮤카> 내지갑)
지급된 이벤트 캐쉬는 지급 후 7일 이내 미사용시 자동소멸됩니다. (만료일 오후6시까지 사용가능)
첫 충전 시 지급되는 ETF는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시 입력하신 대신증권 계좌로 지급됩니다.
본 이벤트는 뮤직카우에 의해 사전 고지 없이 일부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문의: 뮤직카우 1:1 상담센터